모두의탐정에 후기를 썼는데 하고 싶은 말이 너무나 많은데 조금밖에 안써져서 다 못써서 답답하다가 윈윈탐정 홈페이지에도 후기를 쓸수 있어서 모두의탐정에 못다한 이야기를 여기에 합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이 글을 드리는 이유는 일단 윈윈탐정 담당자님들께 감사함이고 두 번째는 저 같은 경우가 있으신 분들에게 꼭 드리고 싶은 메시지입니다.
저희 와이프가 정말 가정적인 여자였는데 갑자기 이젠 자기도 좀 자기시간을 갖겠다고 한 후 골프를 배우게 했는데 그게 화근이 되었고 세상에 저 몰래 카드빚을 지고 그 일로 다툼이 있었는데 친정으로 가출으로 했습니다. 아이들은 이제 다 커서 큰 돌봄이 필요치 않지만 저는 애들 보기 민망해 쉬쉬하고 엄마가 갱년기다라고 해서 넘겼고 한달 지난 후 겨우 설득해 집으로 데리고 왔습니다. 그런데 그 이후 행동이 더 힘들었습니다. 늦은 귀가와 때론 친정에서 잔다고 외박하고 특히 전화에 민감해서 나가서 받거나 화정실로 가져가더라구요 제가 너무 와이프를 믿어서 그리고 그동안 가정에 충실히 아이들을 잘 키웠기에 저는 착실하게 믿었는데 남자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동안 저의 행동에 반성과 이제부터 신경써서 다시 잘해보자고 설득하고 진정으로 최선을 다했는데 와이프는 그게 아니더라구요 옛말에 여자가 바람나면 자식도 버린다는 말이 딱 맞더라구요.
이혼요구와 재산분할에 목숨걸듯이 확인하고 덤비더라구요. 그래서 도저히 안되어서 이혼할땐 하더라도 상간남을 잡아서 알아봐야겠다 싶어 윈윈에 도움요청을 드려서 철저하게 파해쳤습니다. 가관이 아니었습니다.
카드빚 3000에 친정오빠에게 5000빌려서 그놈에게 줬더라구요 가슴이 먹먹해지는데 와이프 바람난 것 어디 말도 못하겠고 겨우 친정오빠에게 형님 이렇다 이야기하니 니들 문제는 니들이 알아서 하라고 냉담한 얘기만듣고 불과 2개월 사이 제가 12키로가 빠져버렸습니다. 잠도, 일도 아무것도 못하겠더라구요. 이번에 윈윈에서 친절하고 실력있는 여자변호사님 소개해주셔서 진행중이고 이제는 밥도 제때먹고 술도 많이 안 마십니다. 일단 증거잡고나니 아픈 상상이 사라졌습니다.
처음 생각과 달리 이혼을 하든 안하든 증거는 가지고 있어야 된다라는걸 절실히 깨달았습니다. 알고보니 제가 운이 좋더라구요. 잡기도 쉽지않고 팀장님도 힘드실텐데 동행해서 같이 잡았습니다. 여기분들 다 프로이시고 상담 받으러 회사에 가보니 프로답게 생각하고 프로답게 행동한다. 우리는 프로다라는 회사 문구를 보고 여긴 정말 프로들이 하는 곳이란걸 확실히 느꼈습니다. 정말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끝으로 남자분들 고민고민하지 마시고 증거부터 빨리잡고 결정하시는게 답이다라고 꼭 전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힘내세요!!
윈윈탐정 담당자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시고 사업 더욱 번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