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탐정]을 통해 저희 (주)윈윈 탐정의 서비스를 이용하신 분들이 남겨주신 후기 입니다.
윈윈 탐정의 '서비스 이용후기'에 고객님의 이야기를 남겨주시면,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서 탐정 의뢰를 고민하시는 분들께서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2022년 12월 30일 u***** 님
퇴직하고 좀 쉬면서 하고픈 일들 하겠다고 하고서는
겨울이 막 시작할 즈음에 신랑이 갑자기 자전거 동호회에 가입을 해서 아침 저녁으로 나가는 날도 있고 주말은 빠짐없이 나가더라고요.
제대로 된 취미가 없었는데 재밌어하니까 보기는 좋았죠.
그런데 여자가 생긴 거였어요. 자전거 복장하고서 바람피운다고 누가 생각하겠어요.
여자 차 타고 데이트를 그렇게 다니더라고요.
둘 포함해서 여러명이 진짜 동호회처럼 자전거 탈 때도 있긴했어요.
동호회에서 만난 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배신감, 자괴감 때문에 너무 힘드네요.
팀장님이랑 같이 빼박증거를 사진으로 찍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서 일단 변호사님 만나보기로 했어요.
하필 가장 추울때 일정 잡아서 팀장님께 너무 죄송했구요 대표탐정님 상담 너무 힘이 되었고 감사드립니다.
동호회에서 만난 사람과 외도를 저지르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고요. 말씀하신 것처럼 배신감이 진짜 많이 들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저희 팀장님과 빼박증거 잡으신 걸로 소송하신다면 반드시 승소하실 겁니다. 힘내세요!
후기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