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니코문화교류협회 위기청소년복지교육진흥원과 업무 협약 체결


2022년 9월 22일 윈윈 탐정의 회의실에서 (사)유니코문화교류협의회 위기청소년복지교육진흥원과 (주)WIN-WIN(윈윈)탐정 법인의 업무 협약 체결식이 있었습니다.


양 기관은

보호종료아동 교육 및 취업 연계, 탈북청년 교육 및 취업 연계, 본 협약의 목적에 부합한 협력 사업의 공동 추진 등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위기청소년복지교육진흥원장 원선화 원장님께서 참석하셨고 윈윈은 류형복 대표탐정님께서 함께해 주셨습니다.


위기청소년복지교육진흥원은 비보호탈북민 및 탈북청소년 사회정착생활안전 집중교육, 위기청소년 복지교육 전문가 양성, 다문화 및 탈북청소년지원 및 돌봄서비스 등 다양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윈윈의 류형복 대표탐정은

평소 보호 종료 아동들에 대한 깊은 관심이 있으셨고 그들의 사회 생활 적응과 좋은 직업, 생활환경을 만드는데 일조해서 이 사회에서 다 같이 함께 행복한 삶을 누리게 하고자하는 의지와 신념이 있으셨는데 원선화 원장님과 함께 좋은 협력 관계로 나아갈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매우 감사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원선화 원장님(좌)과 류형복 대표탐정님(우)

협약서에 서명하시는 두 분

양 기관의 상호 협력과 발전을 많이 응원해주세요!! ^^


조회수 101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주)WIN-WIN(윈윈) 탐정 법인에서는 다음과 같이 여성탐정을 채용합니다. (여성탐정만 충원합니다.) 탐정의 전망을 보시고 탐정을 평생 직업으로 삼고자하시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4번 조건에 모두 해당되는 분만 지원가능하며, 제출서류(채용 공고 사이트 양식)는 이력서 + 자기소개서입니다. 1. 채용인원 4명 2. 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