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사건반장, 유튜브를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저 일이 저랑 거의 똑같은 일인지라 애들 가리키는 교사가 어떻게 저럴 수가 있는지요.
초등 교사인 와이프가 초임교사 후배랑 바람이 나서 저도 처음에 당황하기도 했고,
어떻게 해야 하나 별별 고민과 걱정으로 잠도 못 이루고, 일이 손에 잡히지가 않았고
어디다 말할 데가 없어서 정말 많이 괴로웠습니다.
아이를 보면 가슴이 찢어질 듯 괴로워서 이혼을 결정해야 하나 그냥 넘어가야 하나 끙끙 앓고 있다가
인터넷 검색으로 윈윈 대표님과 상담이 이루어졌고, 상담받으면서 마음이 많이 편해졌습니다.
학교에 알리고 모든 것을 끝내 버릴까 이런저런 고민은 대표님과 상의 끝에 대표님 하라는 데로 그놈에게 각서도 받았고 그런 다음에 지켜보자고 하셔서 포커페이스하고 다시 지켜봤는데 이건 아닌 것 같아서 결국 서로 협의 이혼하게 되었구요. 그놈에게는 각서의 조건에 맞춰서 합의금 받아서 잘 끝냈습니다. 속물처럼 보이지마는 대표님께서 '절대 그런 거 신경 쓰지 말라'셨고, '충분한 물질적 보상이 결국에는 승리하는 거다'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혼소송하며 시간 끌고 서로 치부 다 들쳐내고하는 여러 사례들 보고 생각만 해도 끔찍했기 때문에 저는 협의이혼으로 된 게 다행이다 싶습니다.
여러모로 도움 주시고 증거 확실히 잡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가장 중요한 우리 아이는 제가 책임지고 잘 기르겠습니다. 자주는 못해도 가끔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많이 힘드셨겠네요. 그래도 잘 해결되었다니 다행이고, 이제는 자녀분과 함께 행복하세요.
항상 화이팅! 입니다. ^^